본문 바로가기

NEWS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컴백 이틀 전 교통사고...컴백 전날 전해진 안타까운 소식 (전문)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컴백 이틀 전 교통사고를 당해 스케줄을 전면 취소했습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디스)는 지난 26일 공식 입장을 내고 "전날 프로미스나인 멤버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 이채영, 백지헌이 탑승한 차량에 교통사고가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프로미스나인 / 이하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다행히 멤버들 및 함께 탑승한 구성원 모두 크게 다치지 않았으며, 빠르게 응급실로 이동해 진단 및 치료를 받았다"며 "26일 정밀한 검사와 치료를 받은 결과 멤버 모두 골절은 없으나 근육통과 타박상으로 인해 주기적인 치료가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소속사는 "향후 며칠간 회복 상황을 지켜봐야 하므로 27일 컴백 스케줄을 바로 소화하는 것은 무리가 될 수 있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다"고 했습니다.

 

프로미스나인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 커버

 

프로미스나인은 27일 미니 5집 ‘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from our Memento Box)를 발매하고 컴백할 예정이었습니다. 앨범 발매는 그대로 진행되지만, 이번 사고로 인해 온∙오프라인 미디어 쇼케이스 행사는 취소될 예정입니다.

 

플레디스는 "건강 회복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향후 활동을 운영할 계획"이라며 "컨디션 회복 상황에 따라 향후 스케줄에 유동적으로 참여하거나 안무 소화가 어려울 수 있음을 양해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프로미스나인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는 우리가 함께하고 있는 모든 소중한 순간을 ‘Memento Box’ 안에 담았다는 의미를 가진 앨범으로 이날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됩니다. 여름 향기 물씬 풍기는 곡들로 채워졌습니다.

타이틀곡 '스테이 디스 웨이(Stay This Way)'를 포함해 '업 앤(Up And)', '블라인드 레터(Blind Letter)', '치즈(Cheese)', '리와인드(Rewind)' 등 총 5개의 트랙이 실렸습니다.

'스테이 디스 웨이'는 해 질 무렵 '즉흥 여행'을 떠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생각이 들 만큼 신나고 중독성 넘치는 후렴과 댄서블한 팝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브리지가 매력적인 곡"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앨범엔 쟁쟁한 작가진이 참여했습니다. '스테이 디스 웨이'엔 프로미스나인의 '디엠(DM)', '위 고(WE GO)' 등을 작곡한 이우민( "collapsedone")과 '필 굿'을 작사한 서지음이 함께했다. 또 '방탄소년단'(BTS)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곡들을 만든 빅히트 뮤직 소속 프로듀서 슬로우 래빗(Slow Rabbit)과 싱어송라이터 아도라(ADORA)도 앨범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업 앤'엔 프로미스나인 막내 백지헌이 작사에 참여했습니다.

 

프로미스나인은 2017년 방송된 엠넷 ‘아이돌학교’를 통해 결성된 9인조 걸그룹으로 이들은 올해 초 미니음반 ‘미드나잇 게스트’(Midnight Guest)로 활동한 데 이어 ‘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의 선주문량이 16만장을 넘겨 자체 최고치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의 건강 상태 및 향후 스케줄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6/25(토) 프로미스나인 멤버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 이채영, 백지헌이 탑승한 차량에 교통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다행히 멤버들 및 함께 탑승한 구성원 모두 크게 다치지 않았으며, 빠르게 응급실로 이동해 진단 및 치료를 받았습니다.

6/26(일) 보다 정밀한 검사와 치료를 받은 결과, 멤버 모두 골절은 없으나 근육통과 타박상으로 인해 주기적인 치료가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또한, 해당 멤버 5명의 경우 향후 며칠간 회복 상황을 지켜보아야 하므로 6/27(월) 컴백 스케줄을 곧바로 소화하는 것은 무리가 될 수 있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습니다.

이에 6/27(월) 프로미스나인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는 예정대로 발매되나, 발매 기념 온∙오프라인 미디어 쇼케이스 및 팬 쇼케이스는 진행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언론 및 팬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의료진의 소견을 존중,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향후 활동을 운영할 계획입니다. 따라서 멤버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 이채영, 백지헌은 컨디션 회복 상황에 따라 향후 스케줄에 유동적으로 참여하거나, 안무 소화가 어려울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당사는 이들 5명의 멤버가 하루 빨리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치료와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