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트와이스 정연, 6개월만의 '충격' 근황...콘서트 장면에 팬들 "건강 상태 걱정돼..쉬어야"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트와이스가 네 번째 월드투어를 진행 중인 가운데 정연의 건강 상태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트와이스 인스타


트와이스가 네 번째 월드투어를 진행 중인 가운데 정연의 건강 상태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지난 16일 미국 LA에서 열린 트와이스의 네 번째 월드투어(TWICE 4TH WORLD TOUR ‘Ⅲ’)가 성황리에 종료됐습니다.

그리고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이날 무대에 오른 정연의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연이 많이 부운 얼굴에 어두운 안색을 하고 있었기 때문으로 또한 정연은 과격한 춤은 자제하며 스스로 컨디션을 조절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하 온라인커뮤니티


공개된 사진 속에서 정연은 다소 얼굴이 부어있는 모습이었습니다. 또한 목디스크가 낫지 않은 듯 과격한 행동은 자제하는 모습이기도 했습니다. 또한 어두운 낯빛을 보여 팬들의 걱정을 더욱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완치될 때까지 푹 쉬지. 저러다 건강 더 나빠지면 어쩌나...", "아픈데 무리해서 공연한 건 아닌지?", "저 정도면 쉬어야 하는 거 아니냐", "지금도 충분히 예쁘고 좋다", "오랜만에 무대에서 보니 오히려 안도가 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앞서 정연은 지난 2019년 6월 목 디스크로 활동중단, 같은해 10월, 지난해 8월에는 공황장애로 활동을 중단한 바 있습니다.

정연은 지난해 12월 말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콘서트도 불참했습니다. 그리고 본인의 의지가 컸던듯 2월 15-16일 열린 미국 LA 공연에 합류하게 된 정연은 온전히 건강을 회복하지 못한듯 보여 팬들의 걱정과 안타까움을 사고 있습니다.


정연이 하루빨리 건강을 회복해 앞으로 남은 공연들도 잘 마무리할 수 있길 응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18일 오클랜드, 22일 포트워스, 24일 애틀랜타, 26~27일 뉴욕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https://bit.ly/3HYObnC

트와이스 정연, 살 찐 안타까운 사연... "활동 못해 아쉽고 미안했다. 멤버들·팬들 고마워.."

그룹 트와이스(TWICE) 정연이 건강상 이유로 서울 콘서트에 불참한다고 밝힌 가운데, 그의 외모적 변화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12월 20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팬페이지에 '트와이

blindspot2k.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