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가로세로연구소의 '베트남 성상납 의혹' 주장에 우상호 의원이 보인 반응...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는 3월 2일 충격적인 정치인들의 베트남 성상납 녹취를 공개한데 이어 강용석 변호사는 3월 3일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인싸뉴스'를 통해 우상호 의원의 반응을 소개했습니다.

이하 가로세로연구소


강 변호사는 "우상호 지인이 텔레그램으로 가세연의 기사 링크를 보내며 가세연의 방송 내용이 사실입니까?"라고 보냈더니 우상호 의원이 8시 45분에 "아닙니다. 그 사람 공금 횡령하고 그 회사에서 쫓겨났는데 송 대표를 같은 문제로 물고 늘어졌다가 문제가 된 사람입니다"라고 답변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거짓말이다. 제보자는 공금횡령하다가 쫓겨 난 사람이 아니다. 그 사람이 누군지 알고 거짓말이라고 주장하냐. 메시지를 공격 못하면 메신저를 공격하라는 전형적인 좌파들의 논리이다. 내용을 반박하기 어려우니 제보자를 공격하는 거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이하 가로세로연구소 '인싸뉴스'


강변호사가 공개한 텔레그램 대화에서 우상호 지인이 "그럼 그 사람은 사실이 아니란 말씀이신 거죠?"라는 질문에 우상호 의원은 '네'라고 답변했다고 전했습니다.


텔레그램 대화를 보면 우상호 지인이 "그렇다면 그 해당 내용 보도한 가세연에 대해선 법적 대응을 하실겁니까?"라고 묻자 우상호 의원은 '법률 검토시켜야죠"라고 답했습니다.

강 변호사는 "법률 검토시켜야죠"라고 물은 게 8시 49분인데 그 동안은 바로 답변을 하다가 이 질문에만 10분 만에 답변을 한다. 무슨 법률 검토시키냐? 아니면 고소하면 되지? 사실인데 고소한다는 게 쉽지 않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이게 우상호의 반응이다. 우상호가 국민의 당으로 따지면 권영세 선대본부장 같은 역할이다. 이 정도 사건 터졌으면 우상호는 물러나야 한다. 근데 이 사람들은 룸살롱 가서 접대 받은 것 정도 사안에 대해서는 신경도 안 쓴다"라고 주장했습니다.


강 변호사는 "송영길 5선, 우상호 4선 의원인데 2004년 8월이면 노무현 탄핵으로 난리가 났던 시기인데 우리가 꽉 잡았으니까 놀러 가자. 베트남 가서 가자마자 술 마시고 그다음 날 골프 치고 명분은 베트남 국회의장 초청으로 갔다고 했는데 그러면 하노이로 가야지 왜 호찌민으로 가느냐? 그리고 일정을 보며 국회의장 면담 일정이 없다. 완전히 놀러 간 거다"라고 주장했습니다.

강 변호사는 "제보자로부터 입수한 자료에 따르면 당시 이들을 접대하기 위해 벤츠 4대가 동원됐는데, 1호차에는 미스터 투안, 2호차에는 미스터 탐, 3호차에는 미스터 리엠, 4호차에는 미스터 팟이라는 운전기사가 배정됐다는 시시콜콜한 내용까지 다 쓰여 있다"고 말했습니다.

강 소장은 "당시 SK텔레콤 측이 열린우리당 의원들에게 차량도 제공하고, 밥도 사주고 다 했다는 건데, 국회의원이 이런 향응을 받는 것 자체가 뇌물"이라며 "명백한 위법 행위"라고 주장했습니다.

https://bit.ly/35QsTKu

가로세로연구소가 공개한 '베트남 성상납 녹취' (ft. 송영길, 임종석, 우상호, 윤호중)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는 3월 2일 충격적인 정치인들의 베트남 성상납 녹취를 공개했습니다. 가세연은 베트남에서 송열길, 임종석, 우상호, 윤호중 의원을 접대했던 SK 관계자가 제보를 했

blindspot2k.tistory.com

https://bit.ly/35Ocfva

가로세로연구소, '베트남 성상납 녹취'에 들어난 충격적인 사실..."색마 임종석"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는 3월 2일 충격적인 정치인들의 베트남 성상납 녹취를 공개했습니다. 가세연은 베트남에서 송열길, 임종석, 우상호, 윤호중 의원을 접대했던 SK 관계자가 제보를 했

blindspot2k.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