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D.P. 2' 찰영 현장 사진에 반응 폭발했다. (ft. 아이돌연구소)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넷플릭스 드라마 'D.P.' 시즌 2 촬영 현장이 네티즌들 눈길을 끌었습니다.
 
넷플릭스

 

5월 12일 페이스북 페이지 ‘아이돌 연구소’에는 배우 손석구가 D.P. 촬영을 하는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군복 너무 멋지다", "나도 목격하고 싶다", "빨리 나왔으면"이라며 댓글을 남겼습니다. 

 

아이돌연구소

 

손석구는 D.P. 시즌 1에서 임지섭 대위 역을 연기했습니다. 임지섭은 극중 제103보병사단 헌병대 헌병대장 보좌관으로 진급을 위해서라면 포상휴가를 나간 병사를 휴가지에서 바로 탈영병을 잡으라고 차출할 정도로 얌체 성격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넷플릭스

 

'D.P.' 시즌2는 한준희 감독을 비롯해 육군 헌병대 D.P.조로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 안준호 역의 정해인과 한호열 역의 구교환 그리고 간부인 박범구 중사 역의 김성균과 임지섭 대위 역의 손석구 등 'D.P.'의 주요 출연진 전체가 다시금 뭉쳐 끈끈한 의리와 단단한 호흡을 선보이고, 지진희와 김지현이 새로운 멤버로 합류해 극의 무게를 더할 예정입니다.

 

배우들은 “'D.P.' 시즌2를 함께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기쁘고 좋은 사람들과 다시 현장에서 만날 생각을 하니 설레고 기대된다. 일병 안준호의 모습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정해인), “기다리고 있었다. 다시 만나게 되어 반갑다. 잘 부탁드린다”(구교환), “좋았던 기억들과 시청자들에게 받았던 사랑을 시즌2로 이을 수 있게 되어 너무나 흥분되고 설렌다. 변치 않는 마음으로 임하겠다” (김성균), “감사할 따름이다. 감독님과 쌓아온 두터운 우정으로 시작한 작품이었던 만큼 촬영하는 날은 늘 부담 없이 즐겁기만 했다. 다시 한번 그런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거라 생각하면 설레는 마음뿐이다. 빨리 현장에서 모든 배우 분들과 스태프 분들을 보고 싶다”(손석구)라며 시즌1에 열광했던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동시에 한층 단단해질 팀워크를 예고했습니다.

신선한 에너지를 더할 지진희와 김지현은 “자운이라는 인물은 그간 해보지 않은 캐릭터이기 때문에 낯설기도 하지만 어떻게 만들어낼 수 있을까 하는 기대도 크다. 다른 인물들과 멋진 그림을 그려낼 수 있도록 잘 준비하도록 하겠다”(지진희), “멋진 작품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다.
 힘을 보탤 수 있게 열심히 즐겁게 고민하겠다”(김지현)라고 합류 소감을 전했습니다. 

 

탈영병 체포조라는 신선한 소재와 매력적인 캐릭터, 부조리한 체제에 대한 통렬한 메시지를 전했던 'D.P.'는 지난 제58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 부문 드라마 작품상을 비롯해 남자 신인 연기상(구교환), 남자 조연상(조현철)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시즌1에서 다 보여주지 못한 이야기를 펼칠 'D.P.' 시즌2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