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박근혜 동생 박근령, 20대 대통령 선거 출마 선언..."현 대한민국 바꾸는 패러다임 재창조 필요"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박근혜 전 대통령의 동생 박근령 전 육영재단 이사장이 대선 출마를 선언했습니다.

신한반도당 소속인 박 전 이사장은 이날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박근령 20대 대통령선거 출마 선언 기자회견’에 참석했습니다.

이하 연합뉴스


박 전 이사장은 이 자리에서 "지금의 정치권과 대선주자들은 북핵 위기와 국민통합의 근본 해법에는 아랑곳하지 않고 오직 권력 쟁취에만 몰두하고 있다"며 대선 출마를 선언했습니다.

이어 "현 대한민국의 정치 제도와 종교적 가치의 새로운 틀을 바꾸는 패러다임 재창조와 국민 의식의 선진화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소득 불평등 해소', '분권형 대통령제', '주요 분야 50% 공영화' 등을 공약으로 제시하기도 했습니다.

박 전 이사장은 "과거의 낡은 이념과 인물 중심에 의한 ‘지역·계파’ 정치를 청산하고 사회 체계와 정책 중심의 질서를 획기적으로 전환할 것"이라며 "이 위기의 근본 원인을 치유할 수 있는 해법을 선포한다"고 전했습니다.


"20대 대선을 대전환의 기회로 삼아 축복 받은 우리 대한민국에서 남남을 통합함으로써 남북통일을 이루고, 나아가 세계 평화를 성취할 수 있는 이 해법을 다 함께 창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