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아무튼 출근’ 이소연, 학폭 피해자를 사실적시 명예훼손으로 고소해 결국 국가 공인 학폭 가해자 됐다!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이소연의 학폭 의혹은 유튜버 구제역이 제기했습니다.

1월 30일 구제역은 “이소연이 본인의 학교폭력 가해 사실을 폭로한 피해자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했지만 검사는 피해자의 폭로를 공공연한 사실로 판단해 사실적시에 의한 명예훼손으로 약식 기소 처분을 내렸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본인의 추악한 과거를 숨기고 싶어 고소, 고발을 남발했던 이소연은 국가가 공인한 국가 공인 학폭 가해자가 됐다”고 말했습니다.

이하 유튜브 구제역


구제역에 따르면 이소연은 고등학생 시절 학교 동창의 옷을 훔쳐서 중고거래로 팔았습니다.

이소연은 2013년 고등학생 시절 교복 위에 사복을 입는 것을 금지하여 학생들은 교무실에 사복을 모아두었다가 집에 갈 때 입고 갔었는데 이소연이 교무실에 있는 A씨의 옷을 가져가 중고거래 사이트에 팔았습니다.

친구들의 제보로 이소연이 중고거래 사이트에 본인의 옷을 팔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한 A씨는 옷 구매자와 연락을 했고 이 사실을 알게 된 이소연은 페이스북에 "내가 연수원에 있는 걸 다행이라 생각해"라며 오히려 A씨에게 위협을 가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소연의 남자친구는 A씨를 찾아가 "소연이가 니 옷 안 훔쳤다"라며 욕설을 하기도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유튜브 구제역


이 사건은 결국 선생님들 귀에 들어갔고 학교측은 사실관계 확인을 위해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A씨의 옷을 구매한 구매자를 만나 A씨의 옷을 다시 구매하였고 통장 입출금 내역을 확인해보니 이소연이 제보자의 옷을 훔쳐 중고장터에 판 것을 확인했습니다.

하지만 학교 측은 A씨보다 고졸 신분으로 은행에 취업한 이소연을 보호했습니다.

이소연의 절도 행각이 퍼지면 학교 명예가 실추되지 않을까 걱정해 모든 선생님들은 이소연의 편을 들었고 교감 마저 제보자를 불러 반성문 쓰게 하며 "네 말 아무도 안 믿어줄테니 경찰에 고소하려면 해라"라고 제보자를 몰아붙였습니다.

A씨는 당시 상처로 인해 이소연이 다니는 은행의 간판을 볼 때마다 호흡곤란을 느꼈다고 전했습니다.

이소연 인스타그램


이소연은 "피해자 분의 옷을 돌려주지 않고 중고사이트에 팔았던 사실이 있다. 학창시절 교문 앞에서 뺏긴 옷을 돌려받는 과정에서 내 옷이 아닌 다른 옷을 받았고 피해자 분 옷인 줄 알면서도 중고사이트에 팔았다. 욕심에 큰 죄를 지었다. 죄송하다"고 과거 잘못을 언급했습니다.

그는 "학창시절 미성년자이기에 법적조치가 아닌 부모님과 동반해 변상 및 사과를 하고 학교 측에 조치도 받았다. 이후 은행 입사 연수를 받는 도중 회사로 연수를 중단하고 입사를 취소하라는 피해자분의 민원이 지속돼 선생님께서 피해자분을 불러 하면 안된다고 했던 일이 그 분께서 말씀하신 선생님께 혼난 일이라고 알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소연은 "입사 후에도 회사 민원 외에도 블라인드 게시판 회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 8년이라는 시간 동안 저 사건 외에도 허위사실이 더해졌고 직장에서 회사 유튜브 댓글이나 민원을 해결하라고 요청해 피해자분께 다시 한번 사과하고 회사 내 유튜브나 대외 활동을 줄여 나갈테니 댓글 좀 지워줄 수 없겠냐고 부탁한 사실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내가 조금 더 진심으로 사과하고 용서를 기다렸어야 했는데 오랜 시간 허위사실들로 직장생활 하며 마음이 많이 지쳐 변호사를 찾아가 상담 받았다"며 "허위사실이든 과거 잘못이든 지속적으로 올라오는 글을 내리기 위해선 고소를 진행해야 된다고 상담받았고 변호사분께 일임해 고소를 진행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소연은 "돌이켜 보면 10년 전 사건으로 직장에서 구설에 올라야 되는 현실이 지친다고 피해자분 마음을 헤어라지 못했던 것 같다"며 "다시 한번 피해자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나에게 어떤 비난을 하시더라도 감내하고 용서를 구하며 살아가겠다"고 전했습니다.

그는 "잘못된 부분 충분히 비난하시는거 반성하도록 하겠다. 하지만 이와 관련없는 허위사실은 제발 멈춰달라. 내가 무슨 성매매를 알선하냐. 터무니 없는 글이다"고 반박했습니다.

MBC 아무튼 출근


이소연은 지난해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에 출연, 고교 졸업 후 한 은행에 취업해 9년차 은행원으로 일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후 은행에서 퇴사하고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활동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