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 배수진, 남자친구 공개 "이혼 후 부터 마음에 있던 사람, 욕 하지 마세요"
돌싱 배수진이 열애 중이라고 고백했습니다.
배수진은 29일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현재 진지하게 만나는 사람이 있다, 남자친구가 있다"고 전했습니다.
배수진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말 오래만이다. 촬영은 많이 했는데 영상을 많이 올리지 못했다. 내 근황이랑 솔직한 얘기를 해주는거 맞는 것 같아 영상을 찍게 됐다"라고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이사 문제 때문에 너무 바빠서 영상을 올리지 못했다"는 배수진은 "집을 샀다. 집을 알아보다가 사는게 나을 것 같아서 대출을 받고 이사했다"고 전했습니다.
배수진은 남자 친구의 존재를 밝히면서 "솔직하게 얘기하는 게 맞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오랫동안 알았던 사람인데 이혼하고 서로 마음이 있었지만 표현을 안 했다"며 "서로 마음이 있는데 표현을 안 했는데 서로 만나자고 해서 만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제 부모님도 제 남자친구를 너무 좋아하고, 남자친구도 부모님에게 얘기했다"고 말했습니다.
배수진은 "제가 이혼도 했고 욕할 사람들도 진짜 많을 것"이라며 "새로운 사람도 만날 수 있는 것이기도 하니 욕은 하지 말아 달라, 저희를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습니다. 배수진은 인스타그램에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했습니다.
팬들은 "새해부터 좋은 소식이다", "너무 잘 어울린다", "예쁜 사랑 하시길" 등 뜨거운 축하와 응원을 보냈습니다.
개그맨 배동성의 딸로 유명한 배수진은 지난 2020년 뮤지컬배우 임현준과 이혼했으며 아들 한 명을 두고 있습니다.
지난해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에 출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