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송지아(프리지아) 활동 중단 "반성하는 시간 갖겠다"...유튜브+인스타그램 게시물 ‘비공개’

카오스2k 2022. 1. 25. 05:19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명품 ‘짝퉁’ 착용 논란에 휩싸인 뷰티 크리에이터 송지아(활동명 프리지아)가 사과와 함께 활동 중단을 선언했습니다.

이하 유튜브 프리지아


25일 송지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free지아’에 ‘송지아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송지아는 “우선 사과 영상이 늦어진 점 죄송하다. 그리고 많은 분들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운을 뗐습니다.

송지아는 “최근 가품 착용 논란에 대해 인정하며 모든 것이 내 잘못”이라며 “유튜브를 하는 사람으로서 모든 행동에 신중하고 조심해야 했는데 브랜드의 가치를 훼손시키고 저를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실망을 안겨드린 점에 대해 죄송하다”고 사과했습니다.


이어  “최근 가품 착용 논란에 대해 인정하며 모든 것이 내 잘못이다. 유튜브를 운영하는 사람으로서 모든 행동에 신중하고 조심했어야 했는데 브랜드의 가치를 훼손 시키고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실망을 안겨드렸다”고 고개를 숙였습니다.

송지아는 가품 구입 이유에 대해서도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처음에는 예뻐서 구매했다. 그러다 점점 빠져서 정신을 차리지 못했다. 지금은 후회하고 있다. 과거의 나를 생각했을 때 한심하다고 생각한다”며 “돌이켜 생각해보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을 때 내면을 다져야 했는데 그러지 못했다. 보여지는 송지아에 집중했다”고 후회했습니다.

프리지아는 “최근 가품 논란 이후 여러분들의 조언과 질책을 보면서 하루하루 반성하면서 저의 부족함을 인지하고 후회하고 반성하면서 살고 있다”라며 “저를 사랑해주시는 팬분들이랑 저희 가족들이 제 잘못으로 인해서 너무 너무 상처를 받아 이 문제에 대해서 더 뼈저리게 느끼고 있다. 모든 것이 제 잘못이니까 저희 가족들에 대한 비난은 그만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당부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운영하는 채널은 모두 비공개로 돌리고 반성하고 또 반성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 그리고 끝까지 제 잘못에 대한 책임을 지도록 하겠다”라며 “죄송하다”라고 다시 한 번 고개를 숙였습니다.

송지아 인스타그램

해당 영상을 게재한 후 프리지아는 자신의 SNS 계정인 인스타그램을 비롯해 유튜브 채널의 게시물을 모두 삭제 또는 비공개로 처리했습니다.

기존 프리지아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지난 17일 사과문을 올리기 전, 1151개였습니다. 가품 논란이 불거진 후 프리지아는 약 180개의 게시물을 삭제했고, 976개의 게시물이 남아 있었던 상황. 그러나 25일 현재 프리지아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사과문을 제외하고 모두 삭제한 것으로 보입니다.

앞서 유튜브 채널 ‘탈덕수용소’는 ‘프리지아 브랜드를 론칭하고 싶지만, 명품 짭은 쓰고 싶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해당 채널을 운영하는 유튜버는 프리지아가 넷플릭스 ‘솔로지옥’에 착용하고 나왔던 목걸이가 가품으로 추측된다고 주장했습니다.

또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는 프리지아가 착용한 의상 역시 정품이 아닌 것 같다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네티즌들은 지적재산권에 대한 인식이 부족하다고 지적했고, 프리지아는 결국 가품 논란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프리지아는 자필 사과문을 통해 “지적해주신 가품 논란은 일부 사실”이라며 “디자이너분들의 창작물 침해 및 저작권에 대한 무지로 인해 발생한 모든 상황들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브랜드 론칭에 대한 꿈을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서 논란이 된 부분들에 대해서 심각하게 인지하고 깊이 반성하겠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더 경각심을 가지고 주의하겠다”라며 가품이 노출된 콘텐츠를 삭제, 브랜드 측에 재차 사과했습니다.

프리지아의 소속사 효원 CNC 김효진 대표 또한 프리지아의 가품 논란에 대해 “모든 것이 내 책임”이라며 “소속 크리에이터 방송 출연 스타일링을 확인하는 것도 회사 몫인데 송지아 스타일링을 존중하는 것이 구독자들과 더 친밀하게 소통하는 것이라고 생각해 제대로 체크하지 못했다. 모든 걸 믿고 경영을 맡겨준 공동창업자이자 배우 강예원에게도 면목이 없다”라고 고개를 숙였습니다.


https://bit.ly/3tSex6G

강용석 페이스북, “속지 말자 화장발, 다시보자 화장발” 송지아(프리지아) 외모 비하 논란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 소장인 강용석 변호사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솔로지옥’에 출연해 인기를 얻은 뷰티 크리에이터 송지아(프리

sonagi.tistory.com

https://bit.ly/3AngdpM

"프리지아 또 거짓말? 짝퉁 디올백 가판대서 살 수 있을까?"(ft. 이진호)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씨는 지난 21일 유튜브 연예뒤통령 이진호 채널에 "프리지아 또 거지말? 짝퉁 디올백 가판대서 살 수 있을까?"라는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방송에서 이진호는 서울 동

blindspot2k.tistory.com

https://bit.ly/3qTBhBl

'짝퉁 논란' 송지아, 中 유튜브서  김치를 파오차이로 기재'...누리꾼 '공분'

유튜버 겸 인플루언서 송지아(프리지아)가 이른바 ‘짝퉁’ 논란에 사과한 가운데 이번엔 ‘파오차이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송지아가 중국판 유튜브인 ‘빌리

blindspot2k.tistory.com

https://bit.ly/3rY5AWT

(영상)프리지아(송지아) 中 활동 포착..."역시 중국"

유튜버 프리지아(송지아)가 중국판 유튜브로 불리는 빌리빌리(bili bili)에서 'Freezia宋智雅'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인 것이 확인돼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송지아는 유튜브 채널 'free지아'에 올렸던

sonagi.tistory.com

https://bit.ly/3IveNfE

'솔로지옥' 송지아(프리지아)의 민낯...노메이크업 쌩얼 공개

유튜브 채널 팔로우미는 지난해 7월 "프리지아는 홈케어에 진심, 노메이크업으로도 빛나는 비법"이라는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방송에서 송지아(프리지아)는 쌩얼을 공개했습니다. 메이크업

blindspot2k.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