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김건희, 프로필 사진 촬영 현장 공개..."공개 등장 임박" (ft.건희사랑)

카오스2k 2022. 1. 23. 22:49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배우자 김건희 씨가 한 스튜디오에서 프로필 사진 촬영을 하는 현장이 공개됐습니다.

김씨 팬클럽인 ‘건희 사랑(희사모)’ 회장인 강신업 변호사는 1월 23일 페이스북에 “김건희 대표님 가장 최근 사진입니다. 장소는 스튜디오입니다”라며 김씨가 모니터를 바라보고 있는 사진을 올렸습니다.

강신업 페이스북


강 변호사는 "건희사랑(희사모)에 많이 많이 가입해달라. 응원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강 변호사는 김건희씨가 과거 착한 나눔 캠페인을 벌이고 그 수익을 구세군에 기부했다는 기사도 페이스북에 공유했습니다.


따뜻한 12월의 기적을 실천하기 위해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와 강북-강남 대표 전시회 ‘애니 레보비츠 사진전’, ‘점핑 위드 러브전’이 함께 힘을 모아 <착한 전시회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착한 소비로 나눔을 실천하고자 기획된 이번 나눔 캠페인은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를 통해 판매한 ‘애니 레보비츠 사진전’과 ‘점핑 위드 러브전’의 패키지 티켓 수익금의 일부를 구세군 자선냄비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의 공동 기획자인 코바나컨텐츠 김건희 대표는 “최근 재능 기부와 같은 좋은 취지의 문화를 바라보며 문화 컨텐츠를 활용한 기부 방법에 대해 고민한 끝에 착한 전시회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이수근 구세군 자선냄비 본부 사무총장은 “최근 서민들의 주머니 사정이 어려워짐에 따라 기부 문화가 많이 침체되어 있었는데, 이러한 좋은 캠페인에 구세군이 함께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 이번 <착한 전시회 나눔 캠페인>을 통해 예술 진흥과 기부 문화가 함께 널리 확산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착한 전시회 나눔 캠페인>의 패키지 티켓은 티켓몬스터에서만 12월 30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14,900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고 있는 ‘애니 레보비츠 사진전’과 세종문화회관의 ‘점핑 위드 러브전’ 을 모두 관람할 수 있는 통합패키지이다. 해당 캠페인을 통해 구입한 티켓은 오는 1월 10일까지 입장 가능하다. 
 
전시회를 즐기는 것만으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수 있는 <착한 전시회 나눔 캠페인>의 자세한 내용은 구세군 자선냄비 홈페이지(http://www.jasunnambi.or.kr/)와 티켓몬스터 페이지(www.ticketmonster.co.kr/fromadmin/partnerview/45213265)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https://bit.ly/34UrBxX

'김건희 7시간 통화' 녹음 파일 주요 내용 공개(ft.가세연)

1월 12일 오마이뉴스가 "[단독] '7시간 김건희 통화' 녹음 파일 공개된다"는 제목의 기사를 내보냈습니다. 기사는 "한 매체의 기자가 지난해 6개월 동안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 부인 김건희(코

sonagi.tistory.com

https://bit.ly/3KbobH1

'김건희 7시간 녹취파일'서울의소리 기자 고의로 오보냈다..."김건희에게 떡밥 줬다"

김건희씨 7시간 통화 녹취파일 논란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오는 16일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 부인인 김건희씨와 관련한 녹취록을 공개하는 곳은 MBC '스트레이트‘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sonagi.tistory.com

https://bit.ly/3Fve5gs

김건희 “가로세로연구소, 기생충 같은 놈들”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부인 김건희 씨의 ‘7시간 통화’ 음성파일의 공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굿모닝충청이 13일 김건희씨기 유튜버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를 비판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sonagi.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